본문 바로가기

카페탐방

[스타벅스 리저브] 코엑스몰 스타벅스 리저브

안녕하세요~

서울을 가면 가장 많이 보이는 프렌차이즈 카페는

누가 뭐라고 해도 스타벅스인것같아요!

스타벅스도 프리미엄 매장이 있다는것을 알고 계셨나요?

위의 로고는 스타벅스의 일반적인 로고인데요!

초록색의 세이렌 로고와 동시에 아래의 별과 R이 적힌 로고를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이런 매장은 '스타벅스 리저브'라고 하는 스타벅스중에서도 프리미엄 매장인데요

 

가장 높은급의 에스프레소 머신과 여러가지 커피 추출 기구를 사용해서

저희같은 소비자들에게 더 질 높은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 이에요

 

저는 이번에는 코엑스몰과 현대백화점을 드를 일이 있어서 밥을먹고 휴식을 취할겸

스타벅스 스타필드코엑스몰R점을 다녀왔는데요!

 

( 제가 까먹고 입구를 안찍었어요ㅠㅜ! )

매장은 밖에서도 느껴질만큼 시끌벅적 했었어요

그리구 해리포터 비밀의 방 처럼 여기저기 숨은 공간들에 가보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벽의 조명이나 인테리어가 역시 스타벅스는 스타벅스구나~ 할만큼 멋있고 완성도 있다고 느껴졌어요

항상 넋을 잃게 하는 스타벅스 텀블러 에코백, 드립백이랑 원두가 역시 한가득 쌓여있었어요

스타벅스 리저브의 마스코트인 블랙 이글이라는 이름의 머신이에요

리저브 커피를 먹으면 이 머신으로 내려주는 커피를 먹을 수도 있고

사이폰이나 푸어오버(핸드드립), 클로버,케멕스 등 다양한 추출 도구를 이용한 커피를 마셔볼 수 있어요

 

저는 르완다 아바쿤다와 라는 원두를 선택

사이폰으로 추출해서 먹었는데요!

 

사실 어쩌면 생소할수도있고 실험실 기구 같은 도구로 추출해내는 과정을 엿보는것또한 리저브커피의 가격에 포함된다고 생각해요!

 

그런 부분에서 7000원 짜리 아메리카노는 아주 적당한 가격이 아니였나! 생각 해 봅니다!!

 

( 제 여자친구는 아메리카노를 안먹는데 이 커피는 먹을만 하다고 말할정도 였어요!!)

 

 

 

혹시나 여러분들과 멀지않은 곳에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이 있다면 한번은 꼭 찾아가보시길 바랍니다.

그곳에세는 내가 원하는 원두를 선택해서, 원하는 추출기구로, 전용 테이블에서 먹을 수 있답니다.

정말 리저브 커피를 먹으면 이 커피 한잔으로 대접 받는다는 느낌을 받을수있더라구요.

 

( 어떤 커피 원두를 먹어야할지 모른다면 아래 그림을 클릭...)

이상으로 스타벅스 코엑스 리저브 매장 방문 리뷰겸 설명 마치겠습니다.

전화번호 : 02-6002-3467

주소 : 영동대로 513 강남구 서울특별시 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