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탐방

[안산/시흥 카페] 조용하고 따뜻한 "CAFE 루나"

오늘은 시흥 정왕동에 제가 커피 마시러 자주 가는 "CAFE 루나" 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밥 먹은 후나 데이트 코스로 꼭 카페를 가는데요,

 

제가 다니는 근처에 이 카페만한 곳이 없는것같아요!!

한적하고 다른 상가들과는 동 떨어진것이 혼자서 조용히 시간 보내기에 딱일거라 생각해요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심플하고 네츄럴한 가구들과

여기저기 눈에 띄는 화분들이 반겨주는데요~

 

카페의 메뉴판이 다른 카페와는 조금 다른거이 나름 특색있다고 느꼈어요

가격은 일반 프렌차이즈 점이랑 비슷한 정도라고 생각하구요!

약간은 비싸다고 느낄 수 있는 가격만큼 질 괜찮은 음료가 나와요!!

특히 Non-Coffee가 이 카페의 무기(?)가 아닌가 싶어요ㅎㅎ

커피 말고도 당근케잌이나 마들렌 등의 빵도 많이 많이 준비 돼 있는게 참 좋네요 😀😀

이 카페에서 특히 좋았던 점은 찻잔과 접시로 한 벽이 꾸며진것이나

아기자기, 자그마한 소품들로 카페가 완성도 있어 보이는 점이었어요

이건 여름때 사진인데요 그래두 한장 가져와 봤어요!! ㅋㅋ

아포가토와 밀크티, 당근 케이크가 참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아포가토에 넉넉히 올라간 견과류가 정말 좋았어요

이번에는 Non-Coffee 메뉴 중 첫번째인 딸기 요거트를 주문해 봤어요

딸기 몇개가 통채로 들어갔는데 딸기가 달달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키위를 너무 좋아해서ㅠㅠ 생과일 스무디를 먹는 느낌이였어요

다만 시리얼이 마지막에 너무 눅눅해지긴 했지만요

 

또 특히 벽쪽의 테이블은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노트북이나 핸드폰을 하기 좋았어요

유럽풍의 인테리어가 참 마음에 들었구요

테이블도 참 많고 의자나 책상이 넓직넓직 해서 무언가를 하든 딱 맞을것 같아요

저는 주로 위쪽이나 창가쪽의 책들을 읽으면서 혼자서 힐링을 하는 편이에요!

 

여러분들도 뭔가 하기싫고 슬럼프에 빠진 것 같을때 이렇게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커피한잔 하며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건 어떨까요?

 

"CAFE 루나" 위치와 세부사항 알려드리며 이만 물러갑니다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정왕3동 옥구상가1길 37 서해스포렉스 1층

 

연락처: 031-431-3451

 

 

 

(위치는 커피 이모티콘입니다)